PLN 직원을 위한 효율적이고 편리한 GA 서비스
GA Service는 일반사무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는 플랫폼을 PLN 직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 앱은 서신 관리, 비SPPD 교통, 회의실 및 케이터링 예약, 사무용품 및 컴퓨터 공급 요청, 직원 출장 예약, 디지털 아카이브 모니터링, BFKO 시설 모니터링, 직원 건강 보상 모니터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이 앱의 목표는 모든 PLN 직원들을 위해 일반사무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빠르게 처리하는 것입니다. GA Service를 사용하면 직원들은 일반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P L N에서 개발되었습니다.